서브비주얼

재단소개

고객만족경영 가치체계

고객만족경영 가치체계 이미지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전략목표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전략목표

고객서비스 헌장

강원문화재단 임직원은 지역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강원특별자치도 문화예술 창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업내용 아이콘 우리는,

문화예술 혜택을 강원도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내용 아이콘 우리는,

강원문화예술 발전과 변화를 위해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겠습니다.

사업내용 아이콘 우리는,

고객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이고,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신속·정확·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사업내용 아이콘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겸손한 자세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 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고자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성실하게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23.11.13. 개정)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23.11.13. 개정)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표준 운영 규칙

※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표준 운영 규칙(23.11.1. 제정)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고객의 민원 사항은 우편, 팩스, 인터넷, 전화 등 고객이 편리한 방법으로 요청해 주시면 접수처리 하겠습니다.

의견 접수 방법

우편주소 : (24455)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안마산로 85 한숲캐슬 4층, 강원문화재단

전화 : 033-240-1312(정책협력실)

팩스 : 033-240-1358

인터넷: http://www.gwcf.or.kr ※ [재단홈페이지 → 커뮤니티 → 문의하기]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2023년도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